아바비젼, 실비아헬스의 인지기능 소프트웨어 판매 계약 체결

안양--(뉴스와이어)--경기도 안양시에 소재한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아바비젼(대표 박재준)과실비아헬스(대표 고명진)는 지난달 30일 실비아헬스 회의실에서인지기능 소프트웨어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업체인 아바비젼은자사 터치테이블 제품에 실비아헬스가 개발한인지지능 소프트웨어를 탑재해어르신 치매 예방 및 인지 건강 시장에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

인지건강 솔루션 스타트업 실비아헬스는 치매 조기 발견 및 예방 솔루션‘실비아’ 앱을 개발해 보건복지부비의료 건강관리서비스 시범사업 인증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에 선정됐고, 이 회사의 인지치료 소프트웨어 Silvia-Rx, Silvia-Rx는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해 62번째 혁신의료기기로 지정되기도 했다.

아바비젼 소개

주식회사 아바비젼은 스마트 디스플레이 전문 제조 기업으로, 교육, 시니어, 광고시장에 차별화된 응용 제품들을 개발하고, 유통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는 기술혁신중소기업이다. 전 세계 생산, 판매 1위 제조사의 제품을 유통하는 국내 19년차 영상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다. 전문가들의 직접 설계 및 시공 능력과 함께 AS를 직접처리 가능하며, 풍부한 재고 보유 및 전문적인 기술영업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