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컨설팅, 스크리블을 협력사로 추가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뉴스와이어)--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이 동남아시아 기업의 혁신과 운영 전환을 지원하는 디지털·브랜드 컨설팅 기업 스크리블(Skribble)과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전략 및 비즈니스 혁신 역량을 확대한다.

2020년에 설립된 스크리블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 마케팅, 맞춤형 기술 개발, 변화 관리, 플랫폼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크리블은 전략과 실행을 연계하여 부동산, 소비재, 은행, 정부 기관에 통합된 브랜드, 성과,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세스 최적화와 완전한 창의적·기술적 역량에 중점을 두는 스크리블은 고객이 변화와 성장을 주도하도록 돕는다.

스크리블의 최고경영자 찬렁(Chan Leong)은 “스크리블은 창의적인 에너지를 전략적 성과로 전환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우리는 깊은 시장 통찰력, 날카로운 실행력, 탁월함을 향한 헌신이라는 차별점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정확성과 열정을 다해 다가간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의 전문성은 현지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에 기반하며 다른 지역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앤더슨 컨설팅의 협력사로서 독창성, 속도, 전략적 명확성이 요구되는 글로벌 프로젝트에 우리의 접근 방식을 확장하게 되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밝혔다.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보사츠(Mark L. Vorsatz)는 “오늘날 고객들은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기술적으로 구현하며, 전략과 운영 전반에 걸쳐 실행할 수 있는 기업을 필요로 한다”라며 “스크리블은 바로 그러한 조화를 갖춘 기업이다. 브랜드, 성과, 디지털 혁신을 연결하는 스크리블의 역량은 앤더슨 컨설팅이 성장해 나가는 글로벌 플랫폼에 강력한 힘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은 기업 전략, 사업, 기술, AI 혁신은 물론 인적 자본 솔루션까지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업체이다. 앤더슨 컨설팅은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다차원적 서비스 모델과 통합되어 전 세계적으로 2만 명 이상의 전문가와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5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세무, 법률, 가치 평가, 글로벌 모빌리티 및 자문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앤더슨 컨설팅 홀딩스(Andersen Consulting Holdings LP)는 유한 책임 합자회사로, 전 세계의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