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겐노모리,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프리미엄 티켓 판매 개시

니지겐노모리,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프리미엄 티켓 판매 개시
니지겐노모리,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프리미엄 티켓 판매 개시
니지겐노모리,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프리미엄 티켓 판매 개시

아와지, 일본--(뉴스와이어)--일본 효고현의 인기 테마파크 니지겐노모리 내 어트랙션 ‘NARUTO&BORUTO 시노비자토(SHINOBI-ZATO)’에서 10월 10일(금)부터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프리미엄 티켓’의 판매를 시작한다.

‘NARUTO & BORUTO 시노비자토’는 세계적인 닌자 애니메이션 ‘NARUTO(나루토)’와 그 후속작 ‘BORUTO(보루토) - NARUTO NEXT GENERATIONS’를 테마로 2019년 4월 개장한 니지겐노모리의 신규 어트랙션이다.

이번 티켓에는 인기 캐릭터 나루토가 선인 모드 상태에서 착용했던 망토와 두루마리를 모티브로 한 오리지널 굿즈가 포함돼 있으며, 입체 미로 체험 ‘하늘의 서(텐노마키)’, 미션 릴레이 ‘땅의 서(치노마키)’, 그리고 특별 임무 체험 티켓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NARUTO & BORUTO 시노비자토’ 어트랙션은 작품 속 세계관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에서 실제로 ‘닌자 수련’을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체 미로, 미션형 아슬레틱 코스 등 온몸을 사용해 도전하는 체험형 어트랙션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며, 또한 손가락으로 인을 맺고 다양한 인술을 발동하는 체험이 실제로 가능해 마치 나루토 세계 속 닌자가 된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프리미엄 티켓’ 개요

판매 기간: 10월 10일(금) 부터

운영 시간: 10:00~22:00 (입장 마감 20:00)

가격: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포함 프리미엄 티켓/성인 2만4800엔부터, 어린이 2만3100엔부터

내용: 나루토 선인모드 망토 및 두루마리 디자인의 오리지널 굿즈

※ 입체미로 ‘하늘의 서’, 미션 릴레이 ‘땅의 서’, 추가 특별 임무 포함

※ 500벌 한정 판매

티켓 사전 예약 구매 :www.asoview.com/channel/ticket/nDM6IBZTcM/ticket0000042631

니지겐노모리 소개

니지겐노모리는 모니터 화면 혹은 종이의 세계에서만 즐겨왔던 애니메이션과 만화/게임, 소위 ‘이차원 콘텐츠’의 세계관을 확장한 테마파크다. 오감을 사용하고 몸을 움직이는 일본의 애니 테마파크다. ‘텔레비전과 만화책의 세계가 숲 전체에 스며드는 장소’라고 생각하면 된다. 최신 기술을 사용해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온 듯한 환상적인 어트랙션과 이차원 세계를 재현한 다양한 액티비티 등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쿨 재팬 콘텐츠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차원 체험’을 제공한다.